유제이, 이매진 드래곤스 ‘Believer’ 커버 음원 MV 공개

입력 2021-06-16 09: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K팝스타5’ 출신 가수 유제이가 부른 이매진 드래곤스(Imagine Dragons) ‘Believer’의 커버 음원 뮤직비디오가 16일 정오 공개된다.

유제이가 부른 ‘Believer’의 뮤직비디오는 이날 소속사 월드스타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인 월스TV를 통해 업로드 될 예정이다.

원곡이 가지고 있던 웅장하고 비장한 곡의 분위기에 다양한 앵글로 담아낸 유제이의 모습이 더해져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강한 몰입도를 갖게 할 전망이다.

특히 음영을 강조한 화면 연출이 세련되면서도 격정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유제이만의 색깔로 재탄생한 ‘Believer’를 잘 표현해준 것으로 알려졌다.

뮤직비디오 공개에 앞서 유제이가 부른 ‘Believer’ 커버 음원이 지난달 20일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등 글로벌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먼저 공개됐다.

유제이만의 독보적 음색과 어우러지며 진한 감성을 풍긴다는 평을 받으며 꾸준히 관심을 모으고 있다.

유제이는 지난 4월에도 샘 스미스(Sam Smith)의 노래 ‘To Die For’를 정식 음원으로 발매해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 가수들의 곡을 커버해 정식 음원으로 발매하고 뮤직비디오까지 제작한 국내 가수는 유제이가 처음이다.

‘K팝스타5’ 화제의 출연자였던 유제이는 현재 음악 작업 등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기 위해 준비 중이다.

앞서 TV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 OST ‘그런 내 사람’(Alone)의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능력을 펼쳤으며, 지난 1월 종영한 Mnet ‘캡틴’에서는 친동생 유지니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활약해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기도 했다.

현재 유튜브 컨텐츠 ‘제이의 모퉁이 네일’을 통해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