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컴백 스페셜 17일 방송 [공식]

입력 2021-06-16 09: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브레이브걸스 컴백 스페셜 17일 방송 [공식]

브레이브걸스가 네이버 NOW. <#OUTNOW>에 출연해 팬들과 함께 컴백을 축하하는 시간을 갖는다.

<#OUTNOW>는 음반·영화·드라마 등 대중에게 공개를 앞둔 다양한 콘텐츠들의 뮤지션·배우·감독 등이 호스트로 출연해, 콘텐츠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하는 라이브쇼다. 6월 17일(목) 방송에는 역주행 신화를 쓰며 대세로 자리잡은 브레이브걸스가 출연한다.

오는 6월 17일(목) 오후 6시 공개 예정인 브레이브걸스의 5번째 미니 앨범 ‘Summer Queen’은 트로피컬 하우스 기반의 댄스 곡인 타이틀 ‘치맛바람 (Chi Mat Ba Ram)’을 비롯, 여름과 잘 어울리는 시원한 사운드의 곡들을 담아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히트곡 메이커 ‘용감한 형제’가 작사와 작곡에 직접 참여했다.

음원 발매 당일인 6월 17일(목) 밤 10시에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OUTNOW>에서 브레이브걸스는 컴백 소감과 함께 앨범을 언박싱하고, 뮤비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전하며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특히 브레이브걸스는 타이틀 곡인 ‘치맛바람 (Chi Mat Ba Ram)’과 ‘Pool Party (Feat.이찬 of DKB)’의 무대를 팬들에게 공개한다. 앞서 ‘롤린 (Rollin’)’, ‘운전만해 (We Ride)’ 등 매력적인 퍼포먼스로 역주행 신화를 만든 브레이브걸스가 이번에는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확인해볼 수 있다. 또한 앨범에 수록된 곡들을 멤버들이 직접 소개하고, 미공개 화보를 최초 공개하는 시간도 가진다.

또한 브레이브걸스는 6월 25일(금)부터 매주 금요일 밤 10시 총 4회에 걸쳐 방송되는 스페셜 라이브 예능 쇼 <쁘캉스>에 호스트로 출연해 출구 없는 매력을 팬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브레이브걸스가 출연하는 <#OUTNOW>는 6월 17일(목) 밤 10시 네이버 NOW.를 통해 즐길 수 있다.

한편,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 홈 화면에서 24시간 라이브 쇼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