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투데이] 빈디젤X폴워커, ‘분노의 질주’ 4DX 재개봉 (종합)

입력 2021-06-16 10: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분노의 질주' 시리즈 첫 편인 '분노의 질주'(수입/배급: 유니버설 픽쳐스)가 오늘 4DX & 4D 상영관으로 재개봉한다.

질주 시리즈의 시작 '분노의 질주'가 바로 오늘 전국 4DX와 4D로 개봉한다. 최근 개봉해 팬데믹 시대 외화 최고 흥행을 기록한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의 시리즈 시작점인 '분노의 질주'는 스트리트 레이싱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하며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짜릿한 명품카들의 레이싱으로 개봉 당시에도 폭발적 신드롬을 일으킨 영화다. '분노의 질주' 4D는 스트리트 레이싱의 대장 격인 도미닉을 잡기 위해 폭주족으로 위장해 그들과 점차 가까워지는 브라이언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

시리즈의 시그니처인 아드레날린 폭발하는 짜릿한 카레이싱은 4D 효과와 만나 관객들에게 더욱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시리즈의 명장면이기도 한 오토바이와의 추격 대결, 기차와의 속도 대결 장면은 4D 효과들로 스피드 쾌감을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 된다.

한편 '분노의 질주' 시리즈 9편이자 최근 개봉한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는 팬데믹 시대 외화 최고 흥행 기록 및 2021년 대한민국 최고 흥행작에 등극하며 장기 흥행 중이다.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흥행을 기념하여 재개봉을 확정한 '분노의 질주'는 오늘 CGV 4DX 등 전국 4D 극장에서 개봉해 절찬 상영 중이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