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디X유튜버 노래하는 하람, 22일 컬래버 음원 발표

입력 2021-06-18 09: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힐링송 '네가 그린 그런 그림'
싱어송라이터 우디(Woody)와 유튜버 노래하는 하람(본명 임하람)이 따스한 위로를 전한다.

18일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우디와 유튜버 노래하는 하람이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컬래버레이션 음원 '네가 그린 그런 그림'을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네가 그린 그런 그림'은 갑작스럽게 찾아온 팬데믹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들의 이야기, 좋은 기억과 나쁜 기억도 결국 시간이 지나면 모두 아름답게 기억이 될 것이라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우디가 총괄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노래하는 하람 또한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와 함께 메이저나인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우디와 노래하는 하람이 '네가 그린 그런 그림'을 부르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맑고 청량한 분위기 속 우디의 유니크한 음색과 노래하는 하람의 청아한 목소리가 어우러져 곡의 따스한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2019년 '이 노래가 클럽에서 나온다면'으로 솔로 아티스트로 정식 데뷔한 우디는 '대충 입고 나와', 프란시스(Francis)와 함께한 컬래버 싱글 '말리부', '지구는 멸망하지 않아', '그냥 집에 있자' 등 다수의 곡을 발표하며 독특한 음악 스타일과 목소리로 음악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노래하는 하람은 약 47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로 나이를 뛰어 넘는 탄탄한 실력을 보여주며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우디와 노래하는 하람의 색다른 컬래버레이션에 기대가 높아지는 가운데, '네가 그린 그런 그림' 속 희망과 공감의 메시지는 리스너들에게 잔잔한 위로를 선사할 전망이다.

우디는 올 여름 새 앨범과 함께 음악 팬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사진 = 메이저나인, CJ ENM 다이아TV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