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선129’ 이사배 극한 도전…강호동 얼굴에 박서준 커버 메이크업

입력 2021-06-18 10: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머선129’ 이사배 극한 도전…강호동 얼굴에 박서준 커버 메이크업

뷰티계의 황금손으로 유명한 크리에이터 이사배가 <머선129>에 출연해 강호동을 깜짝 커버 메이크업으로 변신 시키며 웃음을 전할 예정이다.

오는 20일(일) 오후 5시 공개될 카카오TV 오리지널 <머선129>에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가 뷰티 스토어와 현피 대결을 앞둔 카카오TV CSO(최고 구독 책임자, Chief Subscriber Officer) 강호동의 특급 정보원으로 나선다.

이사배는 강호동과 함께 한 백화점 뷰티 스토어에서 카카오TV 구독자들을 위한 뷰티 제품을 선별하며 기업과의 성공 협상을 위한 다양한 뷰티 꿀팁을 전하고, 제품을 활용한 강호동 커버 메이크업까지 선보이는 등 맹활약을 펼칠 예정. 기업 대표들과의 대결에서 무패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강호동이 이사배의 도움을 받아, 5연승을 합작해낼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 날 이사배는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할 강호동을 위한 커버 메이크업으로 역대급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사배는 평소 메이크업을 하지 않는 것으로 유명한 강호동에 특별한 메이크업을 해보고 싶다며 도전장을 내민 것.

강호동은 조심스럽게 “제가 1초 박서준이다”고 고백하며 박서준 메이크업을 의뢰해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이사배는 강호동의 말에 난감해 하면서도 눈썹부터 차근차근 ‘대공사’를 시작하고, 메이크업을 마친 강호동은 사람들이 몰라보면 어떻게 하냐는 괜한(?) 걱정까지 드러내며 외모에 과한 자신감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낸다고.

커버 메이크업의 황금손으로 유명한 이사배의 특별한 메이크업을 받은 강호동의 화려한 변신은 오는 20일 공개될 <머선129>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커버 메이크업을 마친 두 사람은 기업과 현피 대결에 앞서 사전 협상 전략을 짠다는 본래의 취지도 잊지 않는다. 상승세를 이어 5연승을 노리는 강호동은 강호동은 이사배와 함께 협상을 위해 본격 뷰티 제품 사전 탐색에 나서는 것. 뷰티 제품에 대해 전혀 아는 바가 없어 이 모든 상황이 너무 낯선 강호동과, 이에 반해 뷰티 제품에 대해 모르는 것이 없는 이사배는 못말리는 텐션과 의외의 케미를 뽐내며 재미를 선사할 예정. 특히 강호동은 본격 협상이 시작되자 그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협상의 사촌은 ‘협박’이라며 막무가내 수법을 발휘하는가 하면, 강호동의 엉뚱한 제안에 긴장감이 감도는 등 한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좌충우돌 협상으로 웃음을 더할 계획이다.

<머선129>는 강호동이 카카오TV CSO로서 시청자들을 대표해 ‘현피콜’ 머선129의 운영 책임자를 맡아 맹활약 하는 신개념 대결 리얼 버라이어티다. 매주 목요일, 일요일 오후 5시 카카오TV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