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리조트 더 위 “호텔서 병원급 스트레스 검사 무료로 받으세요”

입력 2021-06-22 10: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7, 8월 리조트 투숙객에게 스트레스 케어
아침 숲테라피 ‘힐링 포레스트’ 함께 제공
국내 최초의 헬스리조트인 제주의 더 위(THE WE)는 7월과 8월 ‘WE with you, 스트레스 케어’ 프로그램을 투숙객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더 위는 5성급 호텔 서비스를 제공하는 WE 호텔과 모기업 한라의료재단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WE 병원이 융합한 국내 유일의 의료관광 설비를 갖춘 헬스리조트다. 이번 스트레스 케어 프로그램은 상시 운영하는 ‘WE with you,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과 함께 제공한다.

‘WE with you, 스트레스 케어’는 WE 호텔 투숙객에게 WE 병원의 건강관리 프로그램인 차세대 바이탈 사인을 이용한 자율신경 균형 및 스트레스 검사를 실시하는 프로그램이다. 신체조절 능력과 스트레스 저항도 및 피로도 등 전반적인 건강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최신 검사로 검사 결과에 따라 현재의 건강 상태를 알려주고 앞으로의 건강관리 및 개선 방향을 조언해 준다.

또한 모든 투숙객에게 상쾌한 아침을 위해 무료로 제공하는 ‘WE with you,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은 한라산 중산간에 위치한 리조트 내 21만㎡의 숲에서 진행한다. 매일 오전 9시10분부터 약 40~50분 동안 제주의 원시림을 그대로 보존한 도래숲과 제주의 식물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게 조성된 해암숲에서 실시한다. 숲의 생태계를 가까이서 관찰하는 오감만족 체험, 동행한 숲 해설가에게 듣는 제주의 나무와 식물 이야기, 편백숲에서 명상 호흡 등이 있다.

더 위는 국내 최초의 메디컬과 웰니스를 결합한 메디웰(Medi-Well) 콘셉트를 지향하는 리조트로 국내 최대 수(水)테라피 시설과 웰니스센터, 메디컬스파센터, 건강증진센터, 미용성형센터 등을 갖추고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