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디즈니·픽사 신작 ‘루카’ 컬래버 이벤트

입력 2021-06-22 13: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글로벌 호텔체인 아코르 그룹의 노보텔이 디즈니 픽사의 신작 ‘루카’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루카’는 아름다운 이탈리아 해변 마을에서 두 친구 루카와 알베르토가 바다 괴물이라는 정체를 숨기고, 모험과 함께 잊지 못할 최고의 여름을 보내는 영화로 한국에는 17일 개봉했다. 노보텔은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한국, 영국, 프랑스, 캐나다 등 40여 개 국가에서 영화 개봉을 축하한다.

영화의 개봉과 함께 노보텔과 디즈니·픽사는 함께 만드는 추억을 축하하는 짧은 영상을 만들었다. 호텔에서 디즈니·픽사 ‘루카’ 페이스 렌즈를 활용해 즐거운 순간을 추억으로 만들 수도 있다. ‘루카’ 페이즈 렌즈는 전 세계 노보텔 호텔에서 개인 스마트폰으로 이용 가능하다. 호텔 곳곳의 QR코드로 가족들이 호캉스를 즐기는 모습을 페이스 렌즈로 남길 수 있다. 노보텔 소셜 미디어를 통해서도 접속 가능하다. 노보텔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어른 2명과 어린이 2명의 가족이 전 세계 노보텔 호텔에서 1주일간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상품 등의 경품이 있다.

국내에서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이 수영장을 영화 ‘루카’로 래핑했다. 객실 1박과 함께 ‘루카’ 예매권 2매를 증정하는 ‘서머 펀 위드 루카“ 패키지도 8월31일까지 운영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는 키즈 라운지를 ’루카‘로 래핑했다. ’키즈 베케이션 패키지‘를 8월31일까지 운영하며, 디즈니·픽사 ’루카‘ 예매권과 키즈팩, 키즈 웰컴 어메니티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실내 수영장과 새 단장한 키즈 라운지의 무료입장도 가능하다. 이밖에 국내 모든 노보텔 호텔에는 페이스 렌즈에 접속할 수 있는 QR코드가 담긴 이미지를 비치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