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관광개발, 밤기차 별보기 여행 상품 출시

입력 2021-06-22 14: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밤 10시11분 서울역 출발, 무박2일 일정
별보기 명소 안반데기 등 강원 명소 여행
코레일관광개발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소규모 인원으로 안전하게 떠나는 밤기차 별보기 여행상품 ‘나랑 별 보러 가지 않을래’를 출시했다.

강원도 특화 자연관광자원인 별과 은하수를 테마로 밤기차를 연계한 상품이다. 강원도관광재단(대표이사 강옥희)과 강원도 야간관광 활성화를 위해 개발했다.

서울역에서 밤10시11분 출발하는 강릉행 KTX 열차를 이용는 무박2일 일정이며 코스는 두 가지다.

1코스는 진부역 도착해 강원도의 별보기 핫플레이스인 해발 1100m의 안반데기에서 은하수를 촬영하고, 정동진 안목해변으로 이동한다. 이어 주문진 수산시장에서 온누리상품권을 증정받아 자유롭게 식사한 후 서울행 열차에 오르면 된다.

2코스는 진부역에서 우리나라 최초의 고랭지 채소밭인 평창 육백마지기로 이동해 샤스타 데이지 꽃이 활짝 핀 경치를 감상한다. 이어 오대산 월정사 전나무숲길을 산책한다. 수령 500년을 넘긴 전나무들로 이루어진 숲으로 드라마 ‘도깨비’에서 공유가 김고은에게 사랑을 고백했던 곳이다.

이외 ITX-청춘을 타고 떠나는 춘천 비밀 스팟 구봉산 야경, 의암호 둘레길, 태기산 은하수 별보기, 소금산 출렁다리 등의 당일 일정 상품들도 있다.

8월31일까지는 50% 할인이 진행되며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자세한 이용안내는 코레일관광개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