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다 푸바오, 사파리 테마 디자인 눈길
카메라 패키지, 애버랜드 종일권 포함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 KKday는 테마파크 에버랜드와 협업해 한정판 필름카메라를 출시했다.

지난 해 7월 에버랜드에서 태어난 판다 푸바오와 인기 어트랙션으로 최근 새롭게 리뉴얼한 사파리를 소재로 했다. KKday에서만 단독으로 판매하며 필름카메라 패키지에는 에버랜드 종일 입장권도 포함됐다.

또한 KKday는 18일부터 시작된 에버랜드 ‘슈팅! 워터펀’의 입장권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8월29일까지 진행되는 ‘슈팅! 워터펀’ 페스티벌은 에버랜드 카니발 광장에서 매일 2회, 약 30분간 사방에서 쏟아지는 물과 함께 펼쳐지는 에버랜드 만의 초대형 워터쇼로, 공연이 끝난 뒤엔 관객과 연기자들이 함께 EDM 음악에 맞추어 물총 싸움을 펼친다.

KKday를 통해 예약한 고객들에게는 워터펀 페스티벌 필수품인 우비를 무료 증정한다. 우비에는 호텔 숙박권, 에버랜드 필름카메라, KKday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 등의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스크래치 복권 1매가 포함됐다.

KKday측은 “에버랜드와 함께 다양한 분야의 컬래버레이션 및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더 많은 고객들에게 가격 경쟁력 및 특별한 이벤트를 갖춘 상품으로 찾아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