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송지효X남지현X채종협 꿀조합,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메인포스터

입력 2021-06-24 09: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티빙 오리지널 ‘마녀식당으로 오세요’(연출 소재현 이수현 극본 이영숙)가 메인포스터를 공개하면서 본격적인 ‘마녀식당’ 오픈 임박을 알리고 있다.

올 여름 웰메이드 판타지 드라마 탄생을 예감케 하고 있는 ‘마녀식당으로 오세요’는 대가가 담긴 소원을 파는 마녀식당에서 마녀 희라(송지효 분)와 동업자 진(남지현 분), 알바 길용(채종협 분)이 사연 가득한 손님들과 만들어가는 소울 충전 잔혹 판타지를 담는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송지효(희라 역), 남지현(진 역), 채종협(길용 역) 세 배우의 서늘한 케미스트리가 빛을 발하고 있어 시선을 잡아 끈다. 먼저 한 번 맛 보기만 해도 치명적인 중독성을 유발하는 요리를 만들어내는 희라의 눈빛은 마녀의 면모를 여실없이 드러내고 있다. 또한 깊은 눈동자에 홀려 들게 하는 것은 물론 손아귀에 쥔 비밀스런 책에 어떤 레시피가 담겨 있을지 위험한 궁금증을 자극 중이다.

이어 희라의 요리를 먹고 동업자가 된 진의 표정은 속내를 알 수 없어 더욱 미스터리함을 가중시킨다. 먹음직스러운 스테이크를 앞에 두고도 기쁘지 않은 듯 얼굴에 많은 감정이 숨겨져 쉽사리 가늠키 어려운 것. 더불어 희라의 요리를 먹게 된 진이 교환한 소원과 대가에도 관심이 모이고 있는 가운데 벌써부터 희라, 진의 심상치 않은 인연이 예고되고 있다.

그런가 하면 빗자루를 손에 쥔 길용은 알바생답게 듬직하고 싹싹 해 보이는 면모로 프로 알바생의 향기를 풍기고 있다. 하지만 그 역시도 희라와 진의 관계에 비밀이 숨겨져 있다는 것을 눈치 챈 듯 둘을 응시하는 눈매에 호기심이 잔뜩 서려있다.

뿐만 아니라 일반적인 식당과 거리가 먼 인테리어와 오브제들이 ‘마녀식당’만의 독특한 분위기를 배가, 시선을 강탈한다. 이처럼 ‘마녀식당’이 본격적인 오픈을 앞두고 하나씩 베일을 벗을 때마다 시청자들의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현실과 시공간이 뒤틀린 것만 같은 기묘한 느낌을 선사하는 그 ‘마녀식당’ 안에서 어떤 일이 벌어지고 있을지 주목된다.

‘마녀식당으로 오세요’는 7월 16일 전격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