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북마크] ‘TMI NEWS’ 상위 1% 부자와 결혼? 김민기♥홍윤화, 리얼 반응 (종합)

입력 2021-06-24 10: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돌 정보 과부하 차트쇼 Mnet ‘TMI NEWS’에 365일 사랑꾼 면모를 내뿜는 김민기와 홍윤화 커플이 등장해 상위 1%의 부자와 결혼한 스타들에 대해 알아봤다.

지난 23일 방송된 ‘TMI NEWS’는 ‘상위 1% 부자와 결혼한 스타 BEST 14’라는 주제로 엄청난 재력을 자랑하는 부자들과 결혼한 스타들에 대해 낱낱이 파헤쳤다.

차트 소개에 앞서 각자의 TMI에 대해 공개하는 시간. 장도연은 부부가 서로 모르고 있는 TMI를 알려 달라고 주문했고, 김민기는 “컴퓨터 게임 중에 돈을 내고 다운받는 것들이 있다”며 조심스럽게 입을 열었다. 홍윤화는 “다 공짜 아니냐?”며 놀라 웃음을 안겼다. 이어 홍윤화는 자신의 TMI에 대해 “무료인줄 알고 그 게임들을 다 지웠다”고 반전까지 선사했다. 또 김민기와 홍윤화는 ‘TMI NEWS’ 최초로 부부 애교까지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본격적으로 금주의 차트가 공개되고 김민기와 홍윤화는 진심을 다한 리액션으로 분위기를 띄웠다. 차트가 공개될 때마다 보인 진실된 반응으로 ‘TMI NEWS’가 더욱 흥미진진하게 전개됐다.

김민기는 감춰뒀던 장혁 개인기까지 선보였다. 김민기는 “장혁 성대모사를 계속 했는데 한 번도 방송에 나간 적이 없다”고 밝혔고 MC 장도연은 “오늘 한 번 기대해보라”며 다독였지만 이어 전현무가 “기대는 하지 마시라”고 선을 그어 또 한 번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김민기는 MC들의 질문에 꾸준히 홍윤화의 눈치를 봐 더 큰 즐거움을 안기기도. 전현무는 “만약 배우자가 엄청난 부자라면?”이라는 질문을 던지며 그를 시험에 들게 했고, 김민기는 “개그맨은 계속 할 것 같다. 너무 즐겁다”고 고백했다. 홍윤화는 “개그맨을 그만두지 않고 다른 직업을 여러가지 더 할 것 같다”며 사업가 마인드를 드러내기도.

김민기, 홍윤화 부부의 출연으로 어느 때보다 유쾌하게 마무리된 연예인 정보 과부하 차트쇼 Mnet ‘TMI NEWS’는 다음주 수요일 저녁 8시 시청자를 찾을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