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스마트투어 플랫폼 비투어, 해운대·남포동 호텔 특가 이벤트

입력 2021-06-25 08: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6월부터 8월까지 50% 이상 할인 이벤트
요트, 서핑, 렌터카도 요일별로 할인 진행
핀테크 기업 HN 핀코어가 운영하는 부산 스마트투어 플랫폼 비투어 앱은 해운대와 남포동의 호텔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가 패키지는 6월부터 8월까지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에 비투어 앱에서 최저가보다 50% 이상 저렴하게 판매한다. 또한 요트, 서핑, 렌터카, 엑스더스카이 등 다양한 여행 상품을 매일 오전 10시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요일별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든 프로모션은 8월까지 진행되며, 비투어 웹사이트에서 회원가입 후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 진행 기간 동안 부산지역의 여행상품을 구입하는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해운대 해변열차 탑승권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비투어 앱은 블록체인 기반의 부산 규제자유특구사업 스마트투어 플랫폼이다. 앱을 통해 관광객이 부산 지역의 숙박, 교통, 관광지, 체험활동, 맛집, 카페 등 여행에 필요한 모든 관광 및 할인정보를 확인하고 이용할 수 있다.

HN 핀코어는 HN(구 현대BS&C) 정대선 사장이 2017년 설립한 핀테크 기업으로 올해 1월 혁신적 기업 이미지 제고를 위해 현대페이에서 HN 핀코어로 사명을 변경했다. HN 핀코어는 블록체인, 클라우드, 마이데이터 등 신기술 융합 기반의 고객 친화적이며 안전하고 편리한 실용적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재범 기자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