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멋짐 폭발, ‘뮤직뱅크’ 상반기 결산 출격

입력 2021-06-26 09: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그룹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가 ‘뮤직뱅크’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뉴이스트는 2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 상반기 결산에 출연해 지난 4월에 발매한 정규 2집 ‘Romanticize’(로맨티사이즈)의 타이틀곡 ‘INSIDE OUT’ 무대를 공개했다.

특히 상반기 결산으로 이뤄진 ‘뮤직뱅크’에서는 ‘팀 영웅’ 대 ‘팀 악당’을 콘셉트로 해 뉴이스트가 선사할 코스프레를 더욱 기대케 했다. 이에 이번 ‘INSIDE OUT’ 무대를 통해 영화 ‘맨 인 블랙’의 비밀 요원으로 깜짝 변신한 뉴이스트는 명불허전한 ‘뉴이수트’임을 입증하며 보는 매력을 한층 더했다.

이어진 무대에서는 JR과 민현이 영화 ‘맨 인 블랙’의 포인트 장면을 오마주하며 시작부터 시선을 집중 시켰다. 뿐만 아니라 뉴이스트는 다섯 명 모두 물오른 비주얼과 안정적인 가창력으로 무대를 장악한 것은 물론 완벽한 호흡으로 특색있는 퍼포먼스를 선보여 페어 안무까지 칼군무의 정석을 선사했다.

뉴이스트는 지난 4월 19일 정규 2집 ‘Romanticize’ 발매와 함께 국내외 음원 및 음반 차트 정상을 기록, 전작의 초동 판매량을 빠르게 돌파 했다. 타이틀곡 ‘INSIDE OUT’으로는 음악 방송 4관왕을 차지하며 또 한 번의 그랜드슬램을 달성하는 기염을 토하는 등 현재진행형 아티스트의 무한한 저력을 입증했다.

한편, 뉴이스트는 향후 다양한 방송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