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희진 “공중파 음악 방송 1위 목표”

입력 2021-06-28 16: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달의 소녀 희진 “공중파 음악 방송 1위 목표”

그룹 이달의 소녀가 이번 활동의 목표를 전했다.

이달의 소녀 희진은 28일 오후 4시 온라인을 통해 생중계된 네 번째 미니앨범 ‘&’(앤드)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해외 글로벌 차트 뿐 아니라 공중파 음악 방송 1위까지 목표를 잡고 활동하고 싶다”고 말했다.

김립은 “국내는 물론 다양한 글로벌 차트에서 좋은 기록을 세우면 너무 좋겠지만 오랜 시간 보지 못했던 팬들에게 음악과 퍼포먼스를 보여드리고 싶다. ‘소금쟁이 춤’ 등 우리 춤을 유행시키고 싶다. 팬들과 함께 즐겼으면 좋겠다”고 생각을 밝혔다.

이달의 소녀는 “아무도 아프지 않고 행복하게 활동을 이어가는 것이 목표다. 이달의 소녀는 모두 모였을 때 진정한 힘을 낼 수 있기 때문에 모두의 건강이 최우선이라고 생각한다”고도 전했다.

이달의 소녀의 새 미니앨범 '&'는 경계를 넘어 더 큰 변화를 이룬 이달의 소녀가 너와 나 그리고 우리가 함께(&) 정형화된 규칙을 깨고 하나가 된 이야기를 담아냈다. 타이틀곡 'PTT (Paint The Town)'(피티티 (페인트 더 타운))를 비롯해 인트로곡 '&'(앤드), 'WOW'(와우), 'Be Honest'(비 어네스트), 'Dance On My Own'(댄스 온 마이 온), 'A Different Night'(어 디프런트 나잇), 'U R'(유 알)까지 총 7곡이 수록됐다.

이달의 소녀의 네 번째 미니앨범 ‘&’는 오늘(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앨범 발매 기념 온라인 콘서트 '이달의 소녀 LOOΠΔ On Wave [LOOΠΔTHEWORLD : &]'도 함께 개최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