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소민 측 “‘환혼’ 출연 제안받고 검토…결정無” [공식]

입력 2021-07-08 15: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정소민이 tvN 새 드라마 ‘환혼’(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박준화) 여주인공으로 낙점돼 출연을 검토 중이다.

소속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측은 8일 동아닷컴에 “‘환혼’ 제작진으로부터 출연 제안을 받은 것은 맞다. 다만 아직 아무것도 결정된 바 없다”고 조심스럽게 말했다.

‘환혼’은 천기를 다루는 젊은 술사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쾌걸춘향’, ‘마이걸’, ‘환상의 커플’, ‘미남이시네요’, ‘최고의 사랑’, ‘주군의 태양’, ‘화유기’ 등을 쓴 ‘홍 자매’ 신작이다. 2019년 여름 방영돼 큰 사랑을 받은 ‘호텔 델루나’ 이후 약 2년 만에 선보이는 작품이다. ‘식샤를 합시다 1, 2’, ‘싸우자 귀신아’, ‘이번 생은 처음이라’, ‘김비서가 왜 그럴까’, ‘진심이 닿다’의 박준화 PD가 연출을 맡는다.

이재욱, 황민현, 아린이 출연을 확정한 상태다. 또한 여주인공으로 박혜은이 출연을 확정했으나, 돌연 하차했다.

제작진과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는 동아닷컴에 “‘환혼’에 캐스팅이 되었던 박혜은 배우가 제작진과 협의 하에 하차 하게 됐다. 신인 배우임에도 서로 열심히 준비했지만, 큰 프로젝트 드라마의 주인공으로 극을 이끌어가는 것에 대해 많은 부담감을 느껴왔다”며 “배우와 많은 이야기를 나눴고 제작진과 배우의 상호 의견을 존중해 하차를 결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에 따라 정소민이 작품에 합류할 경우, 촬영 빠르게 진행될 전망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