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켓소년단’ 5번째 OST ‘CLOUD’ 공개 ‘또 하나의 고백송’ …프로미스나인 박지원

입력 2021-07-12 17: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달콤하고 따뜻한, 또 하나의 ‘고백송’이 탄생한다!”

걸그룹 프로미스나인의 메인보컬 박지원이 ‘라켓소년단’ OST 다섯 번째 주자로 전격 참여한다.

SBS 월화드라마 '라켓소년단'(극본 정보훈/연출 조영광/제작 팬엔터테인먼트) 측이 다섯 번째 OST 'CLOUD' 발매 소식을 알렸다.

지난 9일, '라켓소년단' OST 유통사 뮤직앤뉴 SNS를 통해 공개된 깜짝 영상을 통해 걸그룹 프로미스나인 박지원이 가창자로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박지원은 ‘라켓소년단’ 다섯 번째 OST 가창자로 전격 참여하게 된 것에 기쁨을 전하며 “’CLOUD’는 누구나 한번쯤 겪었을 첫사랑의 설레는 느낌을 달콤하고 예쁘게 담은 노래다. ‘CLOUD’의 노랫말처럼, 인생에 있어 가장 행복한 지금 이 순간을 즐기며, 또 소중한 사람들을 생각하며 들으면 더 좋을 것 같다”는 애정 어린 소감을 더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사랑하는 사람 앞에서 부르면 좋을 고백송이 또 하나 탄생하지 않았나 생각한다. ‘CLOUD’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영상에 짧게 등장한 OST 일부만으로도 박지원의 사랑스러운 보컬로 탄생한 달콤한 고백송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제작사 측은 “‘CLOUD’는 박지원의 단단하면서도 매력적인 음색과 아름다운 노랫말, 귀에 쏙쏙 박히는 선율이 완벽한 조화를 이룬 곡”이라며 “다섯 번째 OST 박지원의 ‘CLOUD’가 더욱 흥미진진해질 ‘라켓소년단’의 스토리를 더욱 맛깔나게 만들어 줄 것”이라고 전했다.

‘라켓소년단’은 배드민턴계 아이돌을 꿈꾸는 ‘라켓소년단’의 소년체전 도전기이자, 땅끝마을 농촌에서 펼쳐지는 열여섯 소년, 소녀들의 레알 성장 드라마다. 뭉클한 감동과 코믹한 유머를 동시에 잡은 쫄깃한 스토리와 감각적인 연출력, 명품 배우들의 호연이 더해지며 12회 연속 월화드라마 1위를 차지하는 저력을 발휘하고 있다.

한편 ‘라켓소년단’ 다섯 번째 OST인 프로미스나인 박지원의 ‘CLOUD’는 오는 13일(화) 오후 6시 발매된다. ‘라켓소년단’ 13회는 오는 12일(월) 밤 10시, 14회는 오는 19일(월) 밤 10시에 방송되며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된다. [사진 제공=팬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