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도권 특별출연, 강렬한 한방 (‘알고있지만’)

입력 2021-07-18 11: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하도권이 JTBC 토요스페셜 ‘알고있지만’에 특별출연해 드라마 전개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하도권은 지난 17일 방송된 JTBC 토요스페셜 ‘알고있지만’(연출 김가람, 극본 정원/원작 네이버웹툰 <알고있지만>(작가 정서))에 깜작 등장. 재언(송강 분)과 격렬한 몸싸움을 벌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재언에게 버림받은 전여자친구의 오빠로 등장한 하도권. 평범해 보이는 외모와 말투에서 갑자기 주먹을 휘두르며 순식간에 매섭고 섬뜩한 눈빛으로 돌변하며 시청자들을 단숨에 압도하였다.

재언을 향해 소리를 지르며, 화를 내는 하도권의 모습은 드라마의 긴장감을 불어넣었고 앞으로 벌어질 나비(한소희 분)와 재언과의 관계에도 영향을 끼치며 드라마의 극적 전개에 힘을 보탰다.

특히 하도권은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한 존재감으로 첫 등장부터 시청자들의 시선을 한번에 사로잡았다. 상처 받은 동생을 대신해서 복수를 하는 오빠의 심정을 하도권은 눈빛과 표정을 통해서 세심하게 표현해내었고, 그의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은 극의 몰입도를 끌어올리기 충분했다.

짧은 출연이었지만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강렬한 임팩트를 남긴 하도권. 그는 SBS '펜트하우스3'에서는 강약약강에 돈을 위해서는 무엇이든 하는 기회주의자 마두기로,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에서는 마녀 희라(송지효 분)의 서포터로 베일에 휩싸인 오대표로 변신하며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이며 앞으로 그가 선보일 변신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배우 하도권이 특별출연한 ‘알고있지만’은 사랑은 못 믿어도 연애는 하고 싶은 여자 유나비와 연애는 성가셔도 썸은 타고 싶은 남자 박재언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사진 : 방송캡쳐>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