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담원기아와 CF 패러디 영상 이벤트

입력 2021-07-26 14: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담원기아 선수들의 CF 패러디 스틸컷

-‘새로운 여행’ 테마로 MZ세대와 소통 기회 마련
하나투어(대표이사 김진국, 송미선)는 e스포츠팀 담원기아와 텔레비전 CF 패러디 영상 활용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8일까지 실시하는 ‘새로운 만남, 하나하나가 새롭다. 우리는 ’꿈‘으로 하나되었다!’란 이벤트로 하나투어가 담원기아와 스폰서십을 체결한 후 선보이는 첫 공동 마케팅이다.


이벤트를 위해 고스트, 베릴, 쇼메이커, 칸, 캐니언 등 담원기아 선수들은 하나투어의 CF 패러디영상에 출연해 연기를 펼쳤다. 영상은 에펠탑 플렉스, 세계정복 리스타트, 캐리어 꽃단장, 여행룩 풀 장전 등 4가지 에피소드로 e스포츠 및 담원기아 선수단의 특징에 맞게 재구성했다. 하나투어닷컴, 하나투어와 담원기아의 SNS 및 유튜브채널에서 영상을 볼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담원기아 선수들이 출연한 패러디 영상을 보고 하나투어닷컴 이벤트페이지에서 본인이 꿈꾸는 새로운 여행에 필요한 아이템들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 레스케이프 호텔 코너스위트룸 1박 숙박권(2명), 2등 SSF 오프라인 전용 상품권 10만 원권(3명), 3등 위고에빅토르 휘낭시에 12구(5명) 등을 선물한다.


한편, 하나투어는 12일 하계 캠페인 ‘하나하나가 새롭다’를 론칭해 ‘쇼핑의 자유’, ‘마음의 편안함’, ‘일정의 품격’ 등 3가지 키워드로 고객 니즈를 반영한 새로운 여행을 선보이고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