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박지훈, 명화 그 자체

입력 2021-08-15 16: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기가요’ 박지훈, 명화 그 자체

가수 박지훈이 명화 그 자체 같은 특급 무대를 선보였다.

박지훈은 15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네 번째 미니앨범 ‘My Collection (마이 컬렉션)’ 타이틀곡 ‘Gallery (갤러리)’ 무대를 펼쳤다.

이날 박지훈은 한 폭의 살아있는 명화를 보는 듯한 특급 비주얼과 고품격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퍼포먼스가 보는 이들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박지훈은 깊어진 눈빛, 곡의 분위기와 몰입도를 높이는 표정 연기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스퀘어를 형상화한 듯한 다양한 제스처 속 박지훈의 모습은 갤러리에 전시된 명화 속 주인공 같은 느낌을 선사했다.

박지훈은 지난 12일 새 미니앨범 ‘My Collection’을 발매하며 9개월 만에 컴백했다. 새 앨범에는 다채로운 음악적 컬러가 돋보이는 6곡의 트랙이 담겼으며, 타이틀곡 ‘Gallery’는 리드미컬한 기타 루프와 청량한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EDM 기반의 팝 장르 곡이다. 음악을 듣는 것만으로도 명화 앞에 서 있는 듯한 몰입감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박지훈은 다양한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새 미니앨범 ‘My Collection’ 활동을 이어간다. 또한 오는 28일에는 ‘2021 박지훈 온라인 콘서트 Your Collection(유어 컬렉션)’을 개최하며 글로벌 팬들과 더 특별한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