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액션캠 1위 고프로와 공동 캠페인

입력 2021-08-20 15: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여행에 대한 기대 담은 영상 제작해 참여
아시아나항공(대표 정성권)은 세계 액션카메라 시장 점유율 1위인 고프로(GoPro) 공동 캠페인을 실시한다.


9월10일까지 SNS 이벤트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아시아나항공, 고프로 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여행영상 및 사진을 고프로 Quick 앱으로 제작하여 본인 인스타그램에 간단한 설명과 함께 필수해시태그를 포함해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아시아나 미주노선 이코노미 왕복 항공권 1매, 고프로 히어로9 블랙, 패리티 여행용 캐리어를 증정하고 특별상으로 모바일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세계 정상급 아티스트인 비보이 포켓과 브라더 빈이 출연한 비보잉 댄스 캠페인 영상을 아시아나 인스타그램, 유튜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와 고프로 인스타그램에서 동시에 공개한다. 영상에서는 객실, 격납고 등의 장소에서 캐빈승무원, 정비사 유니폼을 입은 아티스트가 비행 준비, 기내 방송, 정비 장면 등을 비보잉 댄스로 표현했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항공기를 소재로 비보잉 댄스를 접목한 영상을 통해 여행에 대한 그리움을 잠시나마 잊고 다시 찾아올 여행의 설렘을 느껴보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