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투데이] 미래소년 컴백, 슈퍼루키로 비상 ‘스플래시’ 발표 (종합)

입력 2021-08-25 08: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인 그룹 미래소년이 새로운 감각을 품고 돌아온다.

미래소년은 25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Splash - MIRAE 2nd Mini Album'(이하 Splash)를 발매하고 글로벌 '나우(NOW, 팬덤명)'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앞선 데뷔 앨범에서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와 다양한 매력을 보여준 미래소년. 이들은 'Splash'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며, K-POP의 새로운 미래를 제시할 예정이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Splash'는 힙합, 트랩 그리고 R&B가 섞인 하이브리드 장르의 넘버로, 처음 만난 바다에 대한 설렘과 파도치는 물결 속에서 겁먹지 않고 계속해서 나아가겠다는 미래소년의 의지를 담았다. 특히 이준혁과 카엘 그리고 KARD BM이 작사에 참여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뮤직비디오 역시 빼놓을 수 없다. 앨범과 동시에 공개되는 'Splash' 뮤직비디오에는 화려한 그래피티는 물론, 마치 바다 속을 연상시키는 신비로운 무드가 감각적인 영상미로 담길 전망. 미래소년 멤버들의 빛나는 비주얼을 비롯해 카리스마 넘치는 폭발적 퍼포먼스도 뮤직비디오를 즐기는 감상 포인트다.

또한 'Splash'에는 타이틀곡을 포함해 개성이 돋보이는 여섯 트랙이 알차게 담겨 팬들의 설렘을 더한다. 쏟아지는 신스 사운드와 에너제틱한 비트의 퓨처 EDM 'Bang-Up', 그리고 카엘이 랩메이킹에 참여, 미래소년 일곱 소년과 팬들이 그려 나가고 싶은 새로운 내일을 노래한 'New Days'는 미래소년만의 특별한 감성을 극대화시킬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록 기타 리프에 소년의 열정과 포부를 녹여낸 'Don't Stop', 비밀스런 행성에서의 로맨틱한 이야기를 담은 '비밀 (#Secret)', 펑키한 여름 분위기 속 에너지 넘치는 러브송 'SUGAR' 등을 통해 미래소년만의 다채로운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주겠단 각오다.

미래소년의 컴백과 함께 CGV와의 컬래버레이션도 더욱 주목받고 있다. CGV왕십리 로비에 위치한 대형 스크린을 통해 'Splash'의 다양한 콘텐츠가 관람객들을 맞이하고 있으며, 미래소년 이미지로 래핑된 브랜드관도 운영을 개시했다.

미래소년은 그간 'Splash' 커밍업 포스터를 시작으로 개인 및 단체 콘셉트 포토, 앨범 스포일러 등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로 전 세계 '나우'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이에 드디어 베일을 벗는 'Splash'가 어떠한 반응을 이끌어낼지 전 세계 K-POP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미래소년의 두 번째 미니앨범 'Splash'는 25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이날 오후 8시엔 컴백 V라이브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사진=DSP미디어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