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 멤버십 클럽조선 1주년 프로모션

입력 2021-08-26 08: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멤버십 전 회원에게 1만원 할인권 증정
계열 9개 호텔 별 300실 한정 특가판매
VIP 멤버십 신규가입, 연회비 5% 페이백
조선호텔앤리조트(대표이사 한채양)는 통합 멤버십 ‘클럽조선’의 론칭 1주년 프로모션을 9월30일까지 진행한다.

기존 멤버십 고객과 9월30일까지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9개 호텔의 객실 및 레스토랑에서 현장결제 시 즉시 사용 가능한 ‘1주년 기념 1만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객실은 예약 후 체크인 때 현장결제 할인을 적용하며 레스토랑은 3만원 이상 현장결제 시에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호텔 레스토랑에서 30만원, 60만원, 90만원 이상 현장결제 시 1만원, 2만원, 3만원의 할인권을 제공한다. 1주년 기념 1만원 할인권과 함께 사용할 수 있고, 총 결제 금액 기준 1%가 적립되는 J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다.

조선호텔앤리조트의 호텔별로 선착순 300실 한정의 초특가 숙박권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9월~12월 투숙할 있고 조선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회원 당 3매까지 구매 가능하다. 1주년 기념 1만원 할인권과 리워드 회원 가입시 증정하는 호텔 별 1만원 할인권도 함께 쓸 수 있다.



VIP 등급인 프리미어, 골드, 플래티넘 멤버십 신규 가입 시 연회비 5%를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모든 레스토랑에서 쓸 수 있는 J포인트로 페이백한다.

이밖에 론칭 1주년을 기념해 2000명에게 숙박권, 레스토랑 할인권, J포인트 추가 적립, 클럽조선 1주년 기념 수제 캔디 등의 선물이 증정하는 ‘힛 더 잭팟’ 이벤트도 진행한다. 9월30일까지 9개 호텔 투숙객 대상 선착순으로 이벤트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한다.

클럽조선은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통합형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브랜드인 조선 팰리스, 그랜드 조선, 레스케이프, 그래비티 뿐만 아니라 웨스틴 조선,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등 9개 호텔에서 이용 가능하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