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의수♥이찬형 강렬한 첫만남, ‘마이 스윗 디어’ 티저

입력 2021-09-03 18: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0월 공개 예정인 BL웹드라마 ‘마이 스윗 디어’(연출 소준문, 극본 오로라크루 장주연 장미) 제작진이 최정우(장의수 분)과 윤도건(이찬형 분)의 강렬한 첫 만남이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마이 스윗 디어’는 레스토랑 ‘로라 다이닝’의 신성한 주방을 침범한 천재 셰프 정우가 빈틈없는 완벽한 스타 셰프 도건을 무장해제 시키며 벌어지는 청춘 로맨스를 그린다.

제작진이 공개한 공개된 영상에는 서로 마주 보고 선 정우와 도건 모습이 담긴다 .‘로라 다이닝’에 찾아온 정우는 달달한 목소리로 “윤도건 셰프님”이라고 도건을 부르며 그의 곁을 스쳐 지나간다. 이내 정우는 도건의 앞치마 끈을 순식간에 낚아채며 자신 쪽으로 돌려세우고는 도건을 향해 환하게 미소 지어 보인다.

그런 가운데 정우의 ‘앞치마 밀당’에 어리둥절해 하는 도건의 순진무구한 눈빛을 드러낸다. 정우의 돌발 행동에 당황한 것인지 설렌 것인지 알 수 없는 도건 표정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두 사람 눈맞춤도 시선을 끈다. 정우는 도건에게 “자주 봐요, 우리”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건네 두 사람의 앞날에 어떤 일들이 일어날지 기대하게 한다.
제작진은 “15초 안에 시청자들을 무장해제 시키는 두 사람의 케미가 담긴 티저 영상은 맛보기에 불과하다. 더 짙은 케미를 보여줄 장의수와 이찬형의 로맨스에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전했다.

‘마이 스윗 디어’는 세대를 뛰어넘는 파격적인 사랑을 그린 영화 ‘빛나는 순간’, BL 웹드라마 ‘You Make Me Dance(유 메이크 미 댄스)’를 연출한 소준문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연애의 참견’, ‘이제 만나러 갑니다’, ‘개그콘서트’ 등을 집필한 예능 출신 드라마 작가팀 오로라크루(장주연, 장미)가 집필한다.

‘마이 스윗 디어’는 올 10월 공개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