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믹스, 개인 맞춤 건기식 ‘뉴트리미 비스포크 라인’ 출시

입력 2021-09-06 13: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필요 기능성분 조합 섭취, 루테인 등 10종
-구매 시 개인 맞춤 영양상담·식단관리 제공
비타믹스 (대표:박주연)은 개인 맞춤 영양 브랜드 뉴트리미의 ‘비스포크 라인 건강기능식품 10종‘을 6일 출시했다.

‘뉴트리미 비스포크 라인’은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으로 필요한 영양성분을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는 10종으로 구성했다. 제품을 어떻게 조합해도 영양소나 기능성분을 과량 섭취되지 않도록 설계했다. 필요한 성분만 간편하게 섭취하는 고기능성으로 하루 한 번 섭취하면 된다. 루테인, 밀크씨슬, 오메가3 등 영양성분의 10종 구성으로 자사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비타믹스는 개별 문진 후 맞춤형으로 제공하는 건강기능식품 ‘뉴트리미 마이팩’을 지난해 11월 출시해 그동안 많은 데이터를 축적하고 있다. 과학적 근거기반의 문진을 토대로 영양제 맞춤을 넘어서 식단관리와 맞춤 영양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비스포크 라인 영양제도 구매 시 개인 영양 상담과 식단관리를 제공한다. 소비자가 식생활을 평가하고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건강영양평가’ 문진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문진 서비스는 비타믹스의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내려받을 수 있다. 문진 후 본인에게 맞는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네이버 예약하기를 통해 1대1로 전문임상영양사의 유선 상담, 방문 상담 또는 화상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비타믹스는 비스포크 라인 출시를 기념하여 6일부터 19일까지 전 제품에 대해 15~30%에 이르는 할인을 진행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