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신곡 ‘Tamed-Dashed’의 새로운 버전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18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지난 12일 발매한 첫 정규 앨범 ‘DIMENSION : DILEMMA’의 타이틀곡 ‘Tamed-Dashed’ (Seaside ver.)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새 뮤직비디오는 푸른 바닷가를 배경으로 노래를 부르고 서로 어깨동무를 하며 장난치는 멤버들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았다. 멤버들은 럭비 경기를 하며 모래사장을 질주하는가 하면, 학교 체육관에서 열정적으로 경기하는 모습을 보여 주며 유쾌한 에너지를 전했다. 특히, 파도를 맞으며 즐거워하는 이들의 모습은 청량하고 시원한 느낌을 풍기며 곡의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새 뮤직비디오에는 공식 뮤직비디오와 이어지는 장면이 등장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모두 학교 체육관에 모여 경기를 펼치던 멤버들과 현재가 아닌, 다른 옷차림의 과거 속 멤버들이 등장해 넓은 잔디밭에서 경기를 펼치는 모습이 반복적으로 교차돼 호기심을 더한 것.
이처럼 새로운 버전의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하며 전 세계 엔진(ENGENE)에게 특별한 선물을 안긴 ENHYPEN은 타이틀곡 ‘Tamed-Dashed’로 국내 주요 음원차트인 벅스에서 1위를 찍고, 앨범 ‘DIMENSION : DILEMMA’로는 한터차트 기준 앨범 발매 당일 50만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하프 밀리언셀러’를 달성했다.
ENHYPEN은 또한 미국, 일본 등 주요 음악시장에서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일본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에서도 이틀 연속 정상을 차지하는 등 국내외 차트를 강타하며 명실상부 ‘4세대 핫 아이콘’의 위엄을 과시하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