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21/22 시즌 얼리버드 스키 패키지 판매

입력 2021-10-22 14: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하이원리조트 스키장 마운틴탑

-최대 69% 할인, 객실+리프트 이용권 패키지
하이원리조트(대표 이삼걸)는 얼리버드 객실 판매에 이어 스키 리프트 이용권이 함께 구성된 얼리버드 스키 패키지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 패키지는 코로나19로 인해 스키장을 찾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스키장 이용 문턱을 낮추고자 하이원리조트의 호텔 또는 콘도 객실과 리프트 7시간 이용권(2~4인)을 최대 69%라는 파격적인 할인율을 제공한다.

하이원리조트 모바일 앱을 통해 31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이용기간은 스키장 개장일로부터 2022년 2월28일까지다.

먼저 판매를 시작한 얼리버드 객실 구매객 중 스키 패키지를 이용하려면 스키 패키지를 선 구매 후 얼리버드 객실을 취소요청하면 된다.

박승렬 마케팅실장은 “지난해 코로나19 방역지침과 사회적 분위기로 인해 스키장 이용객이 크게 줄었다”며 “위드 코로나에 맞춰 스키장을 다시 찾는 고객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파격적인 가격과 상품으로 구성한 만큼 많은 고객들이 하이원리조트 스키장을 다시 찾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하이원리조트는 12월 초 개장을 목표로 지난 17일 새벽 첫눈을 뿌리는 등 보다 나은 설질 제공과 안전한 스키장 개장을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