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칸타빌정선 프리미엄6’가 특별한 이유

입력 2021-12-02 14: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뉴노멀시대 투자 맞춤 전략…기존 생활형숙박시설과 차별화
전호실발코니, 강원 랜드마크, 풍부한 인프라, 레저특구, 풀옵션빌트인….

강원 최대규모 생활형숙박시설 대원칸타빌 정선이 뉴노멀 시대의 투자 트렌드 맞춤형 전략 구성을 선보였다. 대원칸타빌 프리미엄6가 그것이다. 기존 오피스텔이나 생활형숙박시설과 차별화되는 미래 지향적 투자 환경이라는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뉴노멀은 급변하는 환경으로 인해 새로운 사회적 기준이 생기는 현상을 의미한다.

최근 코로나 이후 삶의 변화와 그에 따른 투자 전략이 발 빠르게 떠오르고 있다. 부동산 투자 역시 기존의 안정성과 수익성을 넘어서 지속 가능한 성장성, 고객 친화적 편의성에 기반한 ‘프리미엄 가치’에 초점이 맞춰지고 있다.


특히 급반등이 기대되는 관광 문화 사업에서 블루칩으로 대두될 수 있는 핵심 지역들이 관심을 끌고 있다.


대원칸타빌정선 프리미엄6는 고객 선호도 중심의 특화설계(전호실발코니), 랜드마크로서 상징성을 갖춘 최대규모(1,190실), 연간 1천만 명 이상 방문하는 정선의 풍부한 인프라(배후수요), 카지노, 스키, 수영, 골프 등 4계절 맞춤형 엔터테인먼트(레저 특구), 휴식 최적화 편의 환경(풀옵션빌트인), 정선 첫 번째 프리미엄 브랜드 생활숙박시설이라는 브랜드 로열티(대원칸타빌)로 구성됐다. 회사 측은 “지역적 성장 발전 가능성에 기반한 다각도의 맞춤형 프리미엄을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대원칸타빌 정선의 특별분양방송을 기획한 태성에이치에스는 “코로나 이후, 뉴노멀 시대에 있어서 여가 생활과 관광을 즐기는 국내외 소비층의 유입으로 인해 관광 레저 산업은 큰 폭의 성장이 예상된다”며 “프리미엄6는 이러한 시대 상황에 기반한 투자 트렌드를 파악하고 지역적 강점은 물론 실제 시설을 이용하는 이용객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한 맞춤형 전략이라고 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대원칸타빌 정선은 2023년 10월 완공 예정으로 공식 홍보관은 서울 교대에 있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