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섹시 카리스마 (가요대축제)

입력 2021-12-18 08: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뉴이스트가 ‘2021 KBS 가요대축제’를 칼군무로 장식했다.

뉴이스트는 17일 방송된 ‘2021 KBS 가요대축제’에 출연, 올해 발매한 정규 2집 ‘Romanticize’(로맨티사이즈)의 타이틀곡 ‘INSIDE OUT’(인사이드 아웃)과 수록곡 ‘DRESS’(드레스) 무대를 선사했다.

먼저 뉴이스트는 디테일이 느껴지는 네이비 색의 의상을 입고 등장, LED 사이로 걸어나오며 시선을 집중 시켰다. ‘INSIDE OUT’ 무대로 세련미와 독보적인 비주얼은 물론 완벽한 칼군무를 선보인 뉴이스트는 압도적인 아우라로 스테이지를 장악했다.

또한, 뉴이스트는 연말 무대를 맞아 특별함을 더한 ‘INSIDE OUT’을 준비했다. 이어지는 무대인 수록곡 ‘BLACK’과의 무드에 맞춰 새롭게 ‘INSIDE OUT’을 편곡, 무대의 몰입도를 높인 뉴이스트는 현장의 분위기를 한층 더 뜨겁게 만들었다.

‘BLACK’ 무대에서는 뉴이스트의 색다른 무드를 공개했다. 그루브한 리듬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귀를 사로 잡았으며 뉴이스트는 섹시한 카리스마부터 여유로움과 관록이 느껴지는 무대 매너를 가감없이 발휘해 보는 이들을 열광하게 했다.

이처럼 뉴이스트는 ‘2021 KBS 가요대축제’에서 대체 불가한 퍼포먼스와 독보적인 라이브 실력을 선사, 국내외 수많은 팬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며 연말 무대를 화려하게 마무리했다.

한편, 뉴이스트는 25일 생방송으로 펼쳐지는 ‘2021 SBS 가요대전’에 출연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