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미래소년, 아카데미 콘셉트 사진 공개

입력 2022-01-08 16: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그룹 미래소년의 열정과 멤버들의 케미가 돋보이는 Academy(아카데미) 콘셉트 포토가 연이어 공개됐다.

미래소년(이준혁 리안 유도현 카엘 손동표 박시영 장유빈)은 7일 오후 9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Marvelous - MIRAE 3rd Mini Album'의 Academy(아카데미) 버전 콘셉트 포토 공개를 마무리하며 컴백에 박차를 가했다.

미래소년 이준혁-유도현-장유빈의 개인 컷과 단체 컷을 포함한 아카데미 버전 콘셉트 포토 8장이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SNS를 뜨겁게 달궜다.

사진 속 멤버들이 걸친 재킷에는 이번 미니앨범 ‘MARVELOUS’의 엠블럼이 부착되어 있어 교복을 입은 소년을 연상시킨다. 그에 반해 카메라와 강렬히 시선을 맞추고 있는 멤버들의 눈빛에서는 ‘미래’를 향해 달려나가는 의지와 열정을 엿볼 수 있다.

이준혁은 흑갈색 머리과 대비되는 과감한 컬러 의상을 통해 시선을 모았고, 유도현은 비교적 단정한 의상과 ‘책’이라는 소품을 통해 우아한 무드를 그려냈다. 이어 장유빈의 물오른 성숙함이 시선을 잡아 끌었다. 특히, 다채로운 매력의 멤버들이 한 데 모여 케미를 발산하고 있는 단체 컷을 통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두 가지 콘셉트 포토를 통해 반전 매력을 보여주며 관심을 모은 미래소년의 세 번째 앨범 'Marvelous - MIRAE 3rd Mini Album'는 트와이스, NCT DREAM 등 K-POP 아티스트와 함께 작업하며 국내에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David Amber가 참여한 타이틀곡 ‘Marvelous’와 미래소년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해 기대를 최대로 끌어올렸다.

미래소년의 데뷔곡 'KILLA'는 지난해 말 미국 페이퍼 매거진의 '2021 베스트 K팝 송 40'(The 40 Best K-Pop Songs of 2021)에 선정됐다. 이어 두 번째 미니앨범 'Splash - MIRAE 2nd Mini Album'의 타이틀곡 ‘Splash’가 발매 직후 다수의 해외 아이튠즈 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의 기염을 토한 만큼 세 번째 미니앨범 ‘Marvelous’에 대한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미래소년의 세 번째 미니앨범 'Marvelous - MIRAE 3rd Mini Album'은 오는 1월 12일(수)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