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조선 제주, 설 연휴 패키지 ‘럭키 뉴 이어스 데이’ 진행

입력 2022-01-13 09: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리조트형 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Grand Josun Jeju)는 설 연휴를 맞아 ‘럭키 뉴 이어스 데이’ 패키지를 진행한다.


객실 1박과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에서의 조식, 가든 풀과 피크포인트 풀 이용 등이 포함됐다. 예약은 23일까지이며 숙박 기간은 1월18일부터 2월12일까지이다.


설을 맞아 아리아에서는 떡국을 특별 메뉴로 선보인다. 1월31일과 설 당일인 2월1일 스페셜 메뉴로 제공한다. 설 연휴 이벤트도 진행한다. 액티비티팀 그랑 조이 는 한복을 착용하고 호텔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아름다운 제주의 겨울을 오롯이 느낄 수 있도록 오름정원에서의 스냅 사진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와 함께 방문한 가족을 대상으로 ‘제 1회 조선 주니어 딱지왕 선발 대회’도 진행한다. 조선 주니어 키즈 로브, 조선 주니어 식기 세트, 조선 주니어 코리 인형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1월31일과 2월1일 오후 9시부터 조선 주니어 키즈 클럽에서 진행된다.


그랜드 조선 제주 인스타그램에서는 검은 호랑이의 해 ‘임인년’을 주제로 삼행시 댓글 이벤트를 1월29일부터 2월2일까지 진행한다. 10명에게 그랜드 조선의 시그니처 MD상품인 로브, 비치타월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