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발디파크, ‘강원네이처로드’ 선정 기념 패키지 진행

입력 2022-01-13 09: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강원네이처로드’, 자연경관 감상 드라이브코스
-팔석정 횡성자연휴양림 등과 함께 7코스 선정
-기념 패키지 ‘헬씨 다이닝’ 2월28일까지 진행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가 ‘강원네이처로드’에 선정됐다.


강원도와 한국관광개발원이 선정한 ‘강원네이처로드’는 강원지역의 자연경관을 즐길 수 있는 자동차 드라이브 순환 코스다. 국도와 지방도를 이용해 자동차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총 1298km의 7개 코스로 이루어졌다.


1코스 호수 드라이브길(강촌IC-인제 신남면), 2코스 설악산 드라이브길(인제 신남면-북양양IC), 3코스 높은 고개 드라이브길(북양양IC-평창IC), 4코스 굽이굽이 드라이브길(평창IC-정선), 5코스 깊은 산 드라이브길(정선-삼척), 6코스 바다 드라이브 길(삼척-평창IC), 7코스 전원풍경 드라이브 길(평창IC-강촌IC) 등 강원도의 구석구석을 고르게 차로 여행할 수 있도록 코스를 구성했다.


비발디파크는 팔석정, 허브나라농원, 횡성자연휴양림, 풍수원성당 등과 함께 전원 풍경 드라이브길 테마의 7코스 여행지에 포함됐다.


비발디파크는 이번 ‘강원네이처로드’ 선정에 맞춰 알파카월드 무료 입장 등 다양한 혜택의 ‘헬씨 다이닝’ 패키지를 진행한다. 패키지에는 강원지역 대표 여행지로 꼽힌 비발디파크에서 가족이나 남녀노소가 모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이 담겼다.

강원네이처로드 코스 안내


비발디파크 객실에 투숙과 쉐누, 미채원 등 식음시설의 시그니처 석식 2인 메뉴를 제공한다.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강원 홍천 알파카월드 2인 무료 입장권과 홍천 브라이트바흐 수제맥주 2잔 시음권 가운데 한 가지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패키지 판매는 2월28일까지다. 강원네이처로드 상세 여행정보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볼 수 있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비발디파크는 국내의 대표적인 종합 테마형 레저시설로, 스키장과 워터파크(오션월드)를 비롯해 루지, 하늘그네, 양떼목장 체험 등 다양한 놀이를 즐길 수 있다”며 “강원네이처로드 선정 기념으로 내놓은 헬씨 다이닝 패키지를 통해 비발디파크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