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과 함께 파티” 비발디파크 ‘소노펫 와이너리 파티’ 프로모션

입력 2022-01-13 17: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소노펫동 ‘씽킹 독’, 10종 와인과 12종 안주 무제한
반려견 전용 멍 와인과 수제 펫 푸드 2종 함께 제공
소노펫클럽앤리조트 비발디파크는 소노펫동 1층의 반려동물 카페&레스토랑 ‘씽킹 독’(Thinking Dog)에서 ‘소노펫 와이너리 파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세계 유명 와이너리에서 공수한 10종의 와인들과 더불어 과일, 치즈, 샐러드 등 다양한 12종의 안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프랑스뿐 아니라 독일, 미국, 아르헨티나, 오스트리아, 칠레, 포르투갈 등 다양한 산지의 특징을 담은 와인들을 폭넓게 경험할 수 있도록 샴페인 2종과 레드 와인 4종, 화이트 와인 4종을 선보인다.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골드 파인애플, 거봉, 오렌지 등의 생과일 3종과 말린 자두와 살구, 무화과, 망고 등 건과일 4종, 스모크와 에멘탈, 에담 치즈와 크래커 모둠, 모차렐라 치즈와 토마토, 바질이 곁들여진 상큼한 카프레제 샐러드 등이 안주로 제공된다.


반려견을 위해서는 반려견 전용 멍 와인과 전문 셰프가 건강한 맛과 식감을 살려 요리한 수제 펫 푸드 2종을 제공한다. 위와 장에 좋은 양배추를 담아 만든 멍와인은 음수량이 부족한 반려견에게 식수 대용으로 좋고 소화기 염증 예방은 물론 원활한 배변 활동을 통한 피부와 모질 개선에 효과적인 수제 액체 간식이다.

이와 함께 제공하는 고단백 저칼로리 닭 가슴살에 파프리카, 당근이 곁들여진 닭 가슴살 샌드위치는 혈액순환과 뇌 건강, 간 기능 향상 및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고구마와 브로콜리를 더한 모둠 야채 연어 레이어드는 피부 개선과 함께 인지 및 신경 퇴행성 질환 예방 효과가 있다.

소노펫 와이너리 파티는 매주 주말과 공휴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운영한다. 객실 등에서 프라이빗하게 파티를 즐기고 싶은 고객들은 와인 1병과 안주 모둠 1박스로 구성된 투고(To Go) 세트를 선택하면 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