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日 공식 팬클럽 온라인 팬미팅 성료

입력 2022-01-16 09: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더보이즈, 日 공식 팬클럽 온라인 팬미팅 성료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일본 온라인 팬미팅을 성료했다.

더보이즈는 지난 15일 오후 5시, 더보이즈 일본 공식 팬클럽 ‘더비 재팬(THE B JAPAN)’과 함께 약 1년 만의 온라인 팬미팅 ‘더보이즈 뉴 이어 파티 2022(THE BOYZ NEW YEAR PARTY 2022)’를 개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번 더보이즈의 온라인 팬미팅은 포근한 아지트 분위기의 공간에서 진행, 팬들에게 더욱 설렘을 안겼다. 특히 팬미팅 타이틀에서 확인할 수 있듯 ‘더보이즈 뉴 이어 파티 2022’는 함께하는 새해맞이 파티를 통해 서로 행복한 기운을 충전하고, 2022년을 잘 보내자는 메시지로 일본 팬들과 함께했다.

이번 팬미팅에서 더보이즈는 한 해 운세 알아보기, 팀별 게임 진행 등 다양한 코너를 준비하는 동시 호랑이띠 해를 맞아 ‘범을 잡자’ 게임 등을 통해 다양하고 매력적인 면모를 보여주며 특별한 소통을 이끌었다. 또 팬미팅 당일 생일을 맞은 주연을 기념해 팬들은 더보이즈와 함께 생일 파티를 열고, 케이크 촛불을 부는 등 크고 작은 추억을 만들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멤버들은 직접 일본어로 작성한 편지를 읽으며 “오랫동안 직접 볼 수 없어 매우 아쉬운 마음이지만 이렇게 오래 기다려주셔서 더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했다. 이어 “2022년 더보이즈의 소원은 전 세계 더비들을 보러 가서 좋은 에너지를 나누고 싶은 것”이라며 “봄에 여러분들께 좋은 소식을 알려 드릴 수 있게 준비 중이다. 기대해달라”는 깜짝 소식까지 전해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더보이즈는 지난해 12월부터 일본 3개 도시 마루이 백화점에서 싱글 3집 ‘매버릭(MAVERICK)’ 의상과 친필 메시지 전시 등 특별한 팝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도쿄 시부야, 오사카 남바에 이어 후쿠오카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2월 7일까지 이어질 전망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