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간편식 먹고 ‘金 기운’ 불끈

입력 2022-01-19 05: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윤경주 BBQ 부회장(왼쪽)과 유인탁 선수촌장이 기증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대한체육회

BBQ 삼계탕 등 1100봉 동계올림픽 선수단에 기증
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가 17일 오전 10시 30분 진천 국가대표선수촌에서 제너시스 비비큐와 ‘BBQ 간편식’ 물품 기증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대한체육회의 공식 후원사인 제너시스비비큐 그룹(이하 BBQ)은 2022 베이징동계올림픽 대한민국 선수단을 격려하기 위해 삼계탕, 닭곰탕 등 수량 1100봉, 총 1000 만 원 상당의 간편식을 기증했다.

기증 전달식에는 유인탁 선수촌장, 2022 베이징동계올림픽 선수단장인 BBQ윤홍근 회장을 비롯해 대한체육회 임직원, BBQ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행사를 주관한 윤경주 BBQ 부회장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선수들이 타국에 나가 경기를 하는 동안 몸과 마음이 든든하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고자 이렇게 간편식을 기증하게 됐다. 국민들은 선수들을 응원하고 선수들은 국민들에게 감동을 주는 멋진 대회가 되기를 기대한다. 대한민국 국가대표 파이팅!”이라며 응원했다.

유인탁 선수촌장은 “BBQ의 응원에 힘입어 최선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선수들을 끊임없이 지원하겠다”라고 화답했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