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5色 고퀄리티 안무 영상 공개

입력 2022-01-23 19: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FNC엔터테인먼트]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미니 3집에 수록된 총 5곡의 안무 영상을 공개하며 퍼포먼스 실력을 입증했다.

피원하모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DISHARMONY : FIND OUT’의 타이틀곡 ‘Do It Like This’를 시작으로 수록곡 ‘Peacemaker’ ‘That’$ Money’ ‘Follow Me’에 이어 지난 22일 ‘Bop’의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이는 미니 3집에 수록된 총 6곡 중 5곡의 안무를 준비한 것으로, 앨범에 대한 멤버들의 진심과 높은 완성도를 엿볼 수 있다.

피원하모니는 안무 영상을 통해 수준 높은 퍼포먼스 실력을 입증했다. 이들은 중독성 있는 포인트 안무와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로 눈을 뗄 수 없는 ‘Do It Like This’ 안무 영상부터 서정적인 춤과 페어 안무로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는 ‘Peacemaker’, 로봇처럼 절도 있게 맞아떨어지는 군무로 감탄을 자아내는 ‘That’$ Money’, 힘찬 박수로 시작해 역동적인 퍼포먼스로 보는 이를 몰입시키는 ‘Follow Me’, 힙한 바이브를 담은 포인트 안무와 생동감 넘치는 표정으로 청량함을 표현한 ‘Bop’까지 피원하모니의 다채로운 퍼포먼스 소화력을 드러냈다.

피원하모니는 지난 3일 발매한 새 앨범 ‘DISHARMONY : FIND OUT’를 발표하고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이들은 발매와 동시에 아이튠즈 전 세계 9개 지역 POP앨범 톱 3에 안착했으며, 초동 판매량은 전작 대비 3배 이상의 성과를 기록해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이후로 포브스, ET CANADA, Teen VOGUE(틴 보그) 등 해외 유수 매체에서 극찬을 받고, 빌보드 실시간 트렌딩 송 차트 TOP 20에 진입하며 차세대 K팝 아이돌로 주목받고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