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진 “결혼합니다, 날 아껴주는 ♥” [공식]

입력 2022-02-10 11: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그룹 NRG 이성진이 결혼한다.

이성진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손편지는 처음이네요"라는 글과 함께 결혼 소식을 알리는 자필 편지 사진을 게재했다.

이성진은 "장가 갑니다"라며 "제 모자란 부분을 옆에서 묵묵히 챙겨주고 절 누구보다 아껴주는 사람이기에 결심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들뜬 마음을 전했다.

이어 "이제껏 오랜 시간 동안 못나고 모자랐던 저를 항상 응원해주는 여러분들 또한 제 가족이라 생각하였고 앞으로도 그럴 것"이라며 팬들에 대한 애정도 잊지 않았다.

이성진은 지난해 ‘프리한 닥터M’에 출연해 3년째 교제 중인 연인이 있음을 고백한 바 있다. 당시에도 결혼을 언급해 기대를 모았다.

이성진은 1996년 그룹 하모하모로 데뷔한 후 이듬해 NRG 리더로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했다. NRG는 원조 한류 아이돌로서 한국과 중국의 문화 교류가 단절된 당시, 화해의 의미로 중국에 초대받아 무료 공연을 할 만큼 영향력이 있었다.


● 다음은 이성진 편지글

누구보다 천재일우(팬클럽) 여러분들께 먼저 알리고자 데뷔 이후 처음으로 손편지를 씁니다.

저 장가 갑니다!

제 모자란 부분을 옆에서 묵묵히 챙겨주고 절 누구보다 아껴주는 사람이기에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반기는 분도, 못마땅한 분들도 계시겠지만 기사를 통해 알려지기 전, 제가 먼저 여러분들께 알리는 게 맞다 생각했습니다.

이제껏 오랜 시간 동안 못나고 모자랐던 저를 항상 응원해주는 여러분들 또한 제 가족이라 생각하였고 앞으로도 그럴 것입니다. 그러기에 그 누구보다 여러분의 축복 속에 결혼하고 싶은 마음에 먼저 알리오니 너그러이 생각하시어 많은 축하와 행복을 기원해 주세요.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성진 올림.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