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해찬, ‘플렌즈3’ OST 참여…‘좋은 사람’ 리메이크

입력 2022-02-23 11: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 | 플레이리스트

그룹 NCT 멤버 해찬이 드라마 ‘플렌즈 서연대 22학번 편’ OST에 참여해 토이(유희열)의 ‘좋은 사람’ 리메이크 곡을 가창한다.

22일 제작사 플레이리스트는 해찬이 3월 4일 공개 예정인 ‘플렌즈 서연대 22학번 편’의 OST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좋은 사람’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OST는 토이가 2001년 발표한 ‘좋은 사람’을 리메이크했다. 서정적인 분위기 아래 짝사랑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전하는 곡이다.

특히 NCT 해찬의 첫 솔로 음원이어서 팬들의 호기심을 잡아끈다. 티저 영상에서는 보컬이 제외된 인스트루멘털(Instrumental) 음원만 공개됐다.

사진제공 | 플레이리스트


해찬은 세계적인 인기를 끄는 NCT로 활발히 활동하며, 독보적인 음색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멤버이다.

유희열이 작사·작곡한 감미로운 멜로디와 애틋한 가사에 해찬의 달콤한 음색이 더해진 ‘좋은 사람(2022)’은 내달 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플렌즈 서연대 22학번 편’은 카페 ‘리필’ CEO 김민우(최희승)와 서연대학교 22학번 신입생들의 캠퍼스 추적 로맨스를 그린다. 누구나 한 번쯤 겪게 되는 짝사랑을 통해 성장해 나가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플레이리스트 작품들을 하나로 잇는 ‘플리버스’ 세계관 콘텐츠로도 눈길을 모은다.

유지혜 기자 yjh030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