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평리조트, 겨울산 백미 발왕산 상고대 테마 이벤트

입력 2022-02-24 13: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정상 관광케이블카 오전 8시부터 운행
발왕산 상고대 사진공모전 온라인 진행
HJ매그놀리아용평호텔앤리조트(이하 용평리조트)는 겨울의 아름다운 눈꽃과 상고대를 즐길 수 있는 ‘고대해 눈꽃 발왕산 상고대 Week’을 진행한다.

상고대는 ‘눈꽃처럼 핀 서리’라는 뜻으로 공기 중의 수분이 나뭇가지에 얼어붙어 생기는 현상으로 겨울산의 백미이다. 용평리조트가 있는 발왕산의 상고대는 예로부터 아름답기로 정평이 나 있다.

‘고대해 눈꽃 발왕산 상고대 Week’는 여행객에게 발왕산 정상의 아름다운 눈꽃과 상고대를 관람할 수 있게 준비한 행사다. 우선 3월31일까지 발왕산 정상까지 가즌 관광케이블카를 오전 8시부터 운행한다. 케이블카를 타고 발왕산 정상에 이르면 하차장에서 스카이 가든까지 다양한 포토존을 구성했다. 눈꽃치즈돈가스(더 샬레 레스토랑), 눈꽃팡도르(모나 베이커리)등의 먹거리를 판매한다.

‘발왕산 상고대 사진 공모전’도 진행한다. 사진작가 부문과 아마추어 부문 으로 나누어 3월31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온라인 접수한다. 스키 시즌권부터 전자상품권까지 증정한다.

용평리조트 담당자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평창의 대표적인 겨울 행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준비를 하겠다“고 밝혔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