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블렛 몽환적 무드, ‘Cherry Wish’ 리릭포스터 공개

입력 2022-02-26 08: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그룹 체리블렛(해윤 유주 보라 지원 레미 채린 메이)이 신비로운 리릭포스터로 몽환적인 무드의 신곡을 예고했다.

체리블렛의 소속사 FNC W는 지난 25일 체리블렛 공식 SNS를 통해 미니 2집 ‘Cherry Wish’의 타이틀곡 ‘Love In Space’ 리릭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새 앨범의 타이틀곡 ‘Love In Space’의 가사 일부와 전반적인 앨범 콘셉트를 확인 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고양이 그림자, 물속, 나비 이미지를 포스터 배경으로 활용해 몽환적인 분위기를 배가시키고 있어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또한 ‘찾아갈게’, ‘만날게’, ‘찾고 말 거야’와 같이 에너제틱한 주체성을 표현한 가사로 체리블렛의 이번 컴백에 기대감을 더한다.

체리블렛은 3월 2일 발매할 두 번째 미니 앨범 ‘Cherry Wish’를 통해 사랑스러운 루시드 드림을 꿈꾸는 소망을 그려낸다. 이번 앨범에서 ‘러블리 에너제틱’한 체리블렛의 기존 컬러에 몽환적인 이미지를 더해 다채로운 꿈의 빛깔을 담아낼 예정이다. 타이틀곡 ‘Love In Space’는 레트로 사운드 기반의 신스팝 장르로 신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표현한 곡이다.

체리블렛의 미니 2집 ‘Cherry Wish’의 전곡 하이라이트 메들리와 트랙리스트는 28일 공개될 예정이며, 앨범 전곡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3월 2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