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S 최현준, 오늘(1일) 신곡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 발매

입력 2022-03-01 16: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V.O.S 최현준, 오늘(1일) 신곡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 발매

그룹 V.O.S(브이오에스) 최현준이 한층 짙어진 감성으로 돌아온다.

최현준은 1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솔로 리메이크 음원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를 발매한다.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는 케이윌의 원곡을 재해석한 리메이크 음원이자 지난 2007년 발매된 ‘나 이젠’, 2010년 발표된 ‘너 없으면 죽어’ 이후 약 12년 만에 선보이는 최현준의 솔로곡이다.

최현준은 절제미 넘치는 보컬로 진솔한 노랫말을 그려내며 원곡의 섬세하고 감성적인 매력을 극대화한다. 도입부의 서정적인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 또한 최현준의 따뜻한 보이스에 절묘하게 어우러져 아련한 감성을 더한다.

지난 2019년 ‘다시 만날까 봐’를 시작으로 V.O.S의 총괄 프로듀싱을 맡아 좋은 음악을 선보여 온 최현준은 12년 만에 솔로 아티스트로 나서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색감을 이번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에 제대로 녹여냈다.

프로듀싱과 가창을 넘나들며 독보적인 표현력을 선보여 온 최현준은 한층 깊고 풍부해진 감성으로 리스너들에게 곧 다가올 봄만큼 따뜻한 음악을 들려줄 전망이다.

최현준만의 감성으로 완성한 이번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는 케이윌이 부른 원곡의 깊이를 넘어서는 울림을 선사하며 리스너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최현준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는 1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