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톤, ‘사내맞선’ OST 부른다…최병찬 지원사격 [공식]

입력 2022-03-02 11: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빅톤, ‘사내맞선’ OST 부른다…최병찬 지원사격 [공식]

그룹 빅톤(VICTON)이 드라마 ‘사내맞선’ OST 주자로 나선다.

플렉스엠 측은 지난 1일 공식 SNS를 통해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연출 박선호/극본 한설희 홍보희/기획 카카오엔터테인먼트/제작 크로스픽쳐스)의 OST ‘You Are Mine(유 아 마인)’ 티저 이미지를 게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 따르면 ‘사내맞선’ OST ‘You Are Mine(유 아 마인)’의 주인공은 빅톤의 강승식, 임세준, 최병찬으로, 벌써부터 국내는 물론 글로벌 팬들로부터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최병찬은 극 중 여주인공 신하리(김세정 분)의 남동생 ‘신하민’ 역으로 출연, ‘현실 남매’ 케미를 보여주며 극의 재미를 배가시킬 예정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내맞선’은 얼굴 천재 능력남 CEO 강태무(안효섭 분)와 정체를 속인 맞선녀 직원 신하리(김세정 분)의 스릴 가득 ‘퇴사 방지’ 오피스 로맨스 드라마다.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된 동명의 웹소설이 원작으로, 뜨거운 인기를 모은 웹툰에 이어 드라마로 제작되며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빅톤은 쿠팡플레이 ‘어느 날’, MBC ‘오! 주인님’, ‘그 남자의 기억법’, tvN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등 다수 작품의 OST에 참여해 극의 몰입도를 높인 바 있다. 이에 ‘사내맞선’ OST를 통해 보여줄 새로운 색깔과 감성에도 기대가 모이고 있다.

빅톤은 ‘아무렇지 않은 척’, ‘오월애(俉月哀)’ 등 완성도 높은 곡을 선보여왔으며, 2019년 첫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해 화려한 재도약에 성공했다. 지난 1월 싱글 3집 ‘Chronograph’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빅톤은 OST 참여, 연기 활동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탄탄한 상승세’를 이어갈 전망이다.

한편, 빅톤 강승식, 임세준, 최병찬이 부른 ‘사내맞선’ OST ‘You Are Mine’은 오는 6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