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강승윤, 솔로 신곡 ‘BORN TO LOVE YOU’ 가사 일부 공개

입력 2022-03-07 08: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위너 강승윤, 솔로 신곡 ‘BORN TO LOVE YOU’ 가사 일부 공개

위너 강승윤이 컴백 일주일을 앞두고 솔로 신곡 가사 일부를 최초 공개해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키웠다.

YG엔터테인먼트는 7일 0시 공식 블로그에 강승윤의 디지털 싱글 ‘BORN TO LOVE YOU’ 리릭 포스터를 게재했다.

밤하늘을 배경으로 우두커니 서서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강승윤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우수에 찬 그의 눈빛과 표정은 쓸쓸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여기에 ‘I WAS BORN TO LOVE YOU / BUT NOW WE HATE EACH OTHER’라는 노랫말이 더해졌다. '사랑(LOVE)'과 '미움(HATE)'이란 역설적인 두 단어의 조합이 강승윤이 들려줄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YG 측은 “아름다웠던 사랑의 기억만큼이나 이별을 받아들이기 어렵고 두려운 이의 감정이 녹아든 곡"이라며 "보컬리스트 강승윤의 성숙한 면모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강승윤의 솔로 신곡 'BORN TO LOVE YOU'는 오는 3월 14일 오후 6시 발표된다.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은 물론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로서 빼어난 역량을 증명해온 그가 이번에는 어떠한 도전과 변신으로 음악팬들의 귀를 사로잡을지 주목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