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현우, 안보현·조보아 ‘군검사 도베르만’ OST 첫 주자

입력 2022-03-07 10: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Stone Music Entertainment]

가수 하현우가 tvN 새 월화드라마 ‘군검사 도베르만’(극본 윤현호, 연출 진창규) OST 시작을 알리는 ‘도베르만’의 가창자로 확정됐다.

7일 ‘군검사 도베르만’ OST 제작을 맡고 있는 Stone Music Entertainment에 따르면 록밴드 국카스텐의 보컬인 가수 하현우가 ‘군검사 도베르만’ 첫 OST 주자로 나선다. 하현우는 오는 8일 오후 6시 발매되는 ‘군검사 도베르만’ OST Part 1 ‘도베르만’을 부른다.

‘군검사 도베르만’ 타이틀 장면은 물론 차우인(조보아 분)의 첫 등장씬과 2화 엔딩씬에 삽입되며 드라마 방영 첫 주부터 이목을 끈 ‘도베르만’은 강렬하면서도 파워풀한 비트가 듣는 이들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드는 것은 물론 시원하게 내지르는 하현우의 목소리가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물한다.

수식어가 필요 없는 보컬 하현우는 ‘도베르만’을 통해 그의 천재적 보컬 역량을 발휘할 예정이다. 읊조리는 듯한 보컬로 시작해 폭발하는 밴드 사운드와 함께 터트리는 고음 행진, 가성 애드리브까지 꽉 찬 짜임이 많은 이들의 귓가를 사로 잡을 것으로 전망된다.

하현우가 부르고 김장우 음악감독이 만든 ‘군검사 도베르만’ OST Part 1 ‘도베르만’은 오는 8일 오후 6시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tvN 월화드라마 ‘군검사 도베르만’은 돈을 위해 군검사가 된 도배만(안보현)과 복수를 위해 군검사가 된 차우인이 만나 군대 내의 검고 썩은 악을 타파하며 진짜 군검사로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영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