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18일 컴백, 단체-유닛 티저 공개

입력 2022-03-09 09: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스트레이 키즈 18일 컴백, 단체-유닛 티저 공개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새 앨범 'ODDINARY'(오디너리) 티저를 공개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3월 18일 새 미니 앨범 'ODDINARY’와 타이틀곡 'MANIAC'(매니악)을 발표한다. 이에 앞서 지난 7일 공식 SNS 채널에 두 번째 콘셉트 개별 이미지를 선보여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고, 8일 0시에는 단체 및 유닛 사진을 공개해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티저 속 멤버들은 게임 화면에서 튀어나온 듯한 비주얼을 자랑해 시선을 모았다. 알록달록한 헤어 컬러로 멤버별 개성을 드러내는가 하면 베레모, 볼드한 액세서리, 가죽 재킷 등 화려한 블랙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했다. 또한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응축된 에너지를 전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2019년 12월 'Clé : LEVANTER'(클레 : 레반터) 이후 약 2년 3개월 만에 선보이는 미니 음반 'ODDINARY' 발매를 앞두고 두 편의 트레일러 영상, 트랙리스트, 수록곡 티저 'UNVEIL : TRACK'(언베일 : 트랙), 콘셉트 포토 등 고퀄리티 티징 콘텐츠를 순차 공개하며 명반을 예고했다. 앨범명에는 각각 '이상한', '평범한'이라는 뜻을 품은 두 영단어 'Odd'와 'Ordinary'를 결합해 완성했고 '평범한 우리들도 모두 이상한 면을 가지고 있다. 즉 이상한 것이 곧 평범한 것이다'라는 메시지를 던진다.

타이틀곡 'MANIAC'은 유일무이한 특색을 지닌 스트레이 키즈의 매력 위 새로움을 끼얹은 곡으로 그룹 내 프로듀싱 팀 쓰리라차(3RACHA)의 방찬, 창빈, 한이 작업에 참여했다. 자신들이 직접 만든 음악을 통해 매니악한 개성을 전 세계 리스너들에게 다시 한번 각인시키고 K팝 메인스트림을 이끌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새 앨범 ‘ODDINARY'와 타이틀곡 'MANIAC'은 오는 3월 18일 오후 1시 발매된다. 이어 4월부터 컴백곡 'MANIAC'과 동명인 두 번째 월드투어 'Stray Kids 2nd World Tour 'MANIAC''을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첫 월드투어 'Stray Kids World Tour 'District 9 : Unlock''(스트레이 키즈 월드 투어 '디스트릭트 9 : 언락') 이후 약 2년 5개월 만에 오프라인으로 열리는 이번 투어는 4월 30일과 5월 1일 양일간의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6월 11일~12일(이하 현지시간) 일본 고베, 18일~19일 도쿄, 29일 미국 뉴어크, 7월 1일 시카고, 3일 애틀랜타, 6일 포트워스, 9일 로스앤젤레스, 12일 오클랜드, 14일 시애틀, 26일~27일 일본 도쿄까지 10개 도시 15회 규모로 진행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