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 보이그룹 나인아이(NINE.i), 3월 30일 정식 데뷔 [공식]

입력 2022-03-09 19: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新 보이그룹 나인아이(NINE.i), 3월 30일 정식 데뷔 [공식]

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의 첫 보이그룹 나인아이(NINE.i)가 오는 30일 가요계 정식 데뷔한다.

소속사 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나인아이(제원, 이든, 위니, 민준, 반, 베리, 서원, 태훈, 주형, 지호)는 오는 30일 데뷔를 확정하고, 지난 8일 공식 SNS를 통해 데뷔 D-DAY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데뷔 D-DAY 포스터에는 ‘DEBUT COMING SOON’이라는 문구와 함께 나인아이의 본격적인 데뷔를 알리는 앨범 릴리즈 정보가 기재됐다. 광활한 우주와 행성을 연상케 하는 신비로운 느낌의 디자인이 포스터 중앙 나인아이의 로고와 어우러지며 몽환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다.

‘새로운 시대 속 사회 현상들을 나인아이라는 알고리즘을 통해 고정관념을 탈피한 새로운 관점으로 보여주겠다’는 독창적인 메시지를 담은 로고 모양은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며 향후 나인아이가 어떤 모습으로 대중들 앞에 설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데뷔 D-DAY 포스터에 앞서 나인아이는 멤버별 상세 프로필과 i-Data(아이데이터)가 기재된 iNFORMATION 이미지를 비롯해 ‘THE BIRTH OF NEW ALGORITHM(새로운 알고리즘의 탄생)’이라는 타이틀 아래 세계관 티저 포스터 및 영상을 차례로 공개하며 데뷔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특히 나인아이만의 탄탄한 스토리텔링과 방대한 서사를 예고하는 세계관 티저 영상은 한 편의 영화 같은 무드를 자아내며 다른 그룹과는 차별화된 전무후무한 ‘4세대 완성형 아이돌’의 탄생을 예감케 했다.

가수 박선주, 나윤권, 키썸, 허찬미 등이 소속된 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10인조 보이그룹 나인아이는 보컬, 퍼포먼스, 음악적 감각을 아우르는 폭넓은 기량과 ‘인문학, 아이돌, IT’ 세 가지 영역을 결합한 신선한 콘셉트로 가요계 센세이션을 일으킬 전망이다.

한편 오늘(9일) 나인아이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계관 본 영상이 공개되며, 데뷔 앨범에 대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