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스텔스(STEALTH) 아이언 출시

입력 2022-03-22 14: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테일러메이드 스텔스 아이언 세트

테일러메이드가 2022 신제품 스텔스 아이언을 국내 출시한다. 기존 SIM2 MAX 아이언의 혁신적인 캡백디자인을 기반으로 제작돼 페이스의 유연성을 개선함과 동시에 빠른 볼스피드를 제공한다.

테일러메이드 엔지니어들은 SIM2 MAX 개발 당시 중공구조 아이언 헤드에 밀도가 낮은 폴리머 소재를 사용해 캡백 디자인을 만들었다. 이 혁신적인 구조는 페이스의 유연성을 향상시키고 무게중심을 유지하면서 볼 스피드와 관용성을 높였다. 캡백 디자인은 헤드 뒷면 캐비티에 강하고 가벼운 폴리머 소재로 토우부터 힐까지 전체 탑라인을 지지하여 페이스 윗부분의 강성(내구성)을 높일 수 있다. 또한 관통형 스피드 포켓과 함께 더 넓은 스위트 스폿을 제공한다.

테일러메이드 엔지니어들은 캡백 디자인의 한계를 뛰어넘어 더 향상된 성능을 위해 노력했고, 더 낮은 무게중심을 제공하기 위하여 “토우 랩 캡백 디자인”을 개발했다. 이 기술은 토우쪽의 질량을 아이언 솔부분에 위치시키는 기술로 무게중심을 기존보다 최대 0.8mm 낮추게 되어 기존보다 더 높은 탄도와 긴 캐리 거리를 제공한다.

스텔스 아이언은 아이언의 한계를 넘어 모양까지 현대적으로 디자인했다. 투어 선수들의 피드백과 P700 스리즈에서 영감을 얻어 시각적인 매력을 더했다. 스텔스 아이언은 450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에 각각의 번호별 특징에 맞게 역원추형 페이스를 장착했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