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펜시아 리조트, 4월 재개장 앞두고 막바지 준비 가속

입력 2022-03-30 14: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알파인코스터 루지 등 4월 중순부터 순차 재개장
리뉴얼 중 오션 700 워터파크, 5월5일 오픈 예정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가 4월 재개장을 앞두고 시설 리뉴얼과 보강 등 봄단장에 분주하다.

알펜시아 리조트는 2월 KH그룹이 인수하면서 새로운 주인을 맞았다. 현재 명품 리조트로의 도약을 위해 오션 700 워터파크 리뉴얼 공사 등 시설 보수를 진행하고 있다. 4월 중순 알파인코스터, 루지 등부터 순차적으로 재개장한다. 리뉴얼 공사 중인 오션 700 워터파크는 5월5일 문을 열 예정이다.

슬로프 정상에서 레일을 타고 내려와 최대 시속 40km로 스릴을 만끽할 수 있어 남녀노소 인기 만점인 알파인코스터와 특별한 동력 장치 없이 특수 제작된 카트를 타고 중력을 이용해 스키 슬로프에 조성된 코스를 내려오는 알펜시아 루지 등 각종 야외 레저시설은 4월 개장에 맞춰 안전 점검 등을 진행하고 있다.

야외 셀프 바비큐(BBQ)도 4월22일 개장한다. 몽블랑 레스토랑 야외 테라스에 마련된 셀프 바비큐는 꽃등심, 갈비살, 채끝등심, 양갈비 등 다양한 고기로 구성된 ‘알펜시아 세트 메뉴’와, 삼겹살, 목살, 항정살 등 돼지고기로 구성돼 있는 ‘몽블랑 세트’ 2가지 메뉴다. 사전예약 시 할인 받을 수 있다.


알펜시아 리조트 관계자는 “KH그룹으로 새롭게 출발하는 만큼 방문객의 안전과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준비하고 있다.”며 “코로나 19로 지친 많은 분들이 알펜시아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