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밀라 카베요 결별’ 션 멘데스, 오늘(31일) 이별 감성 새 싱글 공개

입력 2022-03-31 09: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카밀라 카베요 결별’ 션 멘데스, 오늘(31일) 이별 감성 새 싱글 공개

팝스타 션 멘데스(Shawn Mendes)가 한국시간으로 오늘(31일) 오후 1시 새 싱글 'When You’re Gone(웬 유어 곤)'을 선보인다.

'When You’re Gone'은 업템포 록 사운드가 가미된 경쾌한 팝 트랙으로 가슴 아픈 이별을 회고하는 듯한 내용을 담고 있다. 션 멘데스는 지난 19일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서 열린 '사우스 바이 사우스웨스트(이하 SXSW)' 페스티벌의 'Billboard+Samsung The Stage' 무대에서 'When You’re Gone' 공연을 미리 선보인 바 있다.

션 멘데스는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곡에 대한 짧은 설명 영상을 올리고 "이번 노래의 가사는 모두 내가 느낀 일이다. 누군가와 헤어졌을 때 그 순간에는 그게 맞는 일이라고 생각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후폭풍을 느끼게 된다. 힘든 시기에 의지할 사람이 없다는 현실을 직면하게 되고 내가 혼자임을 깨닫게 된다"라고 설명했다.

션 멘데스는 엘비스 프레슬리, 저스틴 비버 다음으로 지금까지 발매한 4장의 앨범 모두 연속적으로 빌보드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한 유일한 남성 아티스트다. 시사주간지 타임지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0인'에도 선정됐다.

한편, 션 멘데스는 오랜 친구이자 음악 동료 카밀라 카베요와 2년 넘게 교제 끝에 지난해 11월 결별을 발표했다. 두 사람은 명곡 ‘Señorita’ ‘I Know What You Did Last Summer’에서 호흡을 맞췄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