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찬, 2일 아스톤 빌라전 출격 대기→ ‘시즌 6호골’ 조준

입력 2022-03-31 10: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A매치 2경기서 저돌적인 돌파 선보인 황희찬, ‘시즌 6호골’로 히메네스 공백 지울까

-‘3연승 후 2연패’ 흐름 끊긴 제라드의 아스톤 빌라, 분위기 전환 도전… SPOTV NOW 생중계

A매치 기간 동안 좋은 모습을 보인 황희찬이 2일(한국시각) 열리는 2021-22시즌 프리미어리그 31라운드 아스톤 빌라전에서 공격포인트 획득에 도전한다.

황희찬이 이란과 아랍에미리트(UAE)를 상대로 보인 화끈한 돌파를 아스톤 빌라전에서도 이어갈 수 있을지가 큰 관심거리.

만약 울버햄튼이 이 경기에서 승리한다면 웨스트햄 유나이티드를 제치고 프리미어리그 7위에 오르게 된다.

울버햄튼은 주전 공격수인 라울 히메네스가 퇴장 징계로 아스톤 빌라전에 나서지 못한다. 이에 황희찬의 역할이 더욱 중요한 상황이다.

울버햄튼은 강등권 탈출 경쟁 중인 리즈 유나이티드에게 패하며 좋은 흐름이 끊겼다. 후벵 네베스는 무릎 부상을 당했고, 히메네스가 퇴장 징계를 받았다.

이에 울버햄튼이 승리하기 위해서는 네베스의 빈자리를 주앙 무티뉴와 레안데르 덴동커가 잘 채워주는 것이 중요하다. 또 황희찬의 역할도 작지 않다.

황희찬의 활약에 기대가 모이는 울버햄튼 대 아스톤 빌라 경기는 2일 밤 11시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중계된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