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원 테이블 제작기 오늘 전격 공개 (ft.잘생김은 덤)

입력 2022-04-01 14: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배우 강동원이 테이블 제작기를 공개한다.

강동원 테이블 제작기인 ‘동원 목공소’가 유튜브 채널 ‘모노튜브’를 통해 최초 공개된다. 평소 목공이 취미인 강동원은 자신의 집에 놓을 대형 테이블을 직접 만들기로 결정, 2021년 8월 목재 고르기를 시작으로 총 6개월에 걸쳐 테이블을 완성했다. 모노튜브는 해당 과정에서 테이블을 만드는 전 과정을 세밀하게 담는다.
특히 이번 강동원의 테이블 제작기는 2021년 12월 폭발적인 화제를 모았던 ‘용접 라이브’와 ‘목공 라이브’ 속 강동원 모습을 보다 밀착해 만나볼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촬영마다 순도 100% 민낯으로 등장, 일말의 설정 없이 성실하게 작업에 임하는 ‘진짜 강동원’을 마주할 수 있다.

모노튜브는 “그야말로 ‘대장정’이라 부를 수 있는, 수개월에 걸친 강동원의 작업 과정을 있는 그대로 담백하게 담아내는 데 집중했다”며 “그동안 대중에게 잘 드러나지 않았던 탄탄한 목공 실력 공개는 물론, 취미에 열중하는 강동원의 새로운 면모와 평소의 삶을 한결 가깝게 들여다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강동원 테이블 제작기 ‘동원 목공소’ 1편은 1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모노튜브’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